신라면세점, 노동절∙골든위크 맞아 방한 관광객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신라면세점, 노동절∙골든위크 맞아 방한 관광객 프로모션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4.2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나는 일본 ‘골든위크’와 중국 ‘노동절’ 연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황금 연휴 기간 한국을 방문하는 일본인, 중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25일부터 내달 6일까지 일본인, 중국인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골든위크’를 맞아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일본 항공(JAL)’과 손잡고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1년 이상 구매 이력이 없던 ‘JMB(JAL MILEAGE BANK)’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1달러당 1마일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존에는 구매금액 3달러당 2마일을 적립해주고 있었는데 ‘골든위크’ 기간 동안에는 기존의 150%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서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일본인 고객에게 '코세(Kose)' 계열 4개 브랜드 사은품을 300개 한정으로 증정할 예정이고,골드 멤버십 즉시 발급과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신라면세점은 ‘노동절(오일절)’을 맞아 ‘숫자 ‘5’를 테마로 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울점과 제주점에서 5달러 이상 구매 시 즉석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해 △1등에게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55만원, △2등은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 △3등은 편의점 상품권 5천원권, △참가상으로는 50달러 이상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5천원 상당의 할인권을 증정한다.

제주점에서는 500달러 이상 구매 시 치킨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3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사진 신라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