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야간개장부터 불꽃놀이까지’ 풍성한 가정의달 이벤트
상태바
레고랜드, ‘야간개장부터 불꽃놀이까지’ 풍성한 가정의달 이벤트
  • 박주범
  • 승인 2024.04.2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브릭스트릿 광장에서 야간 댄스 공연인 ‘레츠고! 파티고!’가 오후 7시 45분에 펼쳐진다.
레고랜드 브릭스트릿 광장에서 야간 댄스 공연인 ‘레츠고! 파티고!’가 오후 7시 45분에 펼쳐진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주말 야간 개장과 불꽃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달 27일과 내달 4일, 5일, 11일, 18일, 25일에 야간 개장할 예정이며, 해당일에는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이 기간에는 43미터 레고랜드 전망대에서 리조트를 둘러싼 아름다운 춘천 야경을 즐길 수 있다.

불꽃놀이 이벤트는 브릭스트릿 광장에서 야간개장일 오후 7시 52분부터 약 5분간 진행되며, 가족 참여형 야간 댄스 공연의 ‘레츠고! 파티고!’에 이어 피날레로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레고랜드는 ‘닌자고 트레이닝 센터’에서는 신작 ‘닌자고: 드래곤 라이징’의 스토리를 어린이들이 직접 애니메이션 속 인물이 된 것처럼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닌자고 테마송에 맞춰서 스핀짓주 기술을 보고 직접 따라 하는 참여형 공연 ‘닌자고 트레이닝 클래스’가 매주 주말 오후 12시에 열린다.

레고랜드 코리아 이순규 대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춘천의 온화한 봄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야간개장 및 불꽃놀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