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사용자 90.4% "배송·설치 서비스 만족"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사용자 90.4% "배송·설치 서비스 만족"
  • 김상록
  • 승인 2024.04.2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리서치의 마사지 가전 이용자 설문조사 결과, '배송·설치 서비스' 부문에서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에 만족한다는 비율이 90.4%로 나타났다. 

여론조사 전문기관 한국리서치가 지난 1월 9일부터 한 달 동안 가정용 안마기기를 사용하고 있는 20세 이상 남녀 500명 대상으로 조사한 마사지기기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주요 마사지 가전 기업들 중 바디프랜드가 '배송·설치 서비스' 부문에서 가장 높은 응답(90.4%)을 받았다.

구체적인 설문 결과를 살펴보면, 국내 주요 마사지 가전 기업 4곳 중 '배송·설치 서비스'에 '만족한다'는 응답 비율은 최고 90.4%(바디프랜드)에서 최저 74.3%(A사)로 분포됐다. '만족한다'는 응답이 업계 평균 83.0%을 기록하는 등 실제 배송·설치 서비스를 경험한 소비자들이 대체적으로 품질에 만족하고 있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는 안마가전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전반적인 서비스 또한 성숙해졌음을 확인할 수 있는 긍정적 결과로 분석된다"고 했다.

세부 문항별로는 편차가 있었다. 바디프랜드는 '지정일 배송(91.3%)', '설치 일정 조율(92.2%)', '설치 후 제품 설명/안내(88.7%)', '설치 후 뒷정리(93.9%)'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는 고객 만족을 향한 바디프랜드의 성심을 증명하는 결과"라며 "안마의자 전문 기업으로서 오랜 시간 축적된 노하우에 대한 고객 신뢰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