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모델링팩 선론칭 하루만 완판 행진
상태바
메디힐, 모델링팩 선론칭 하루만 완판 행진
  • 이수빈
  • 승인 2024.03.2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론칭한 ‘더마 모델링 팩’이 하루 만에 완판됐다. 메디힐은 기존 베스트셀러였던 마스크팩과 패드를 넘어,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새롭게 선보인 모델링 팩의 성공적 론칭을 시작으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넓혀갈 전망이다.

메디힐의 신제품 ‘더마 모델링 팩’ 5종은 전문적인 관리를 집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앰플과 파우더, 볼, 스패출러의 세트 구성으로 지난 14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론칭했다. 하루만에 5종 중 3종이 빠르게 완판됐다. 모델링 팩은 메디힐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유형의 제품이었으나, 그간 마스크팩과 패드로 쌓아 온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빠른 완판의 성과를 거뒀다. 메디힐은 이번 ‘더마 모델링 팩’을 필두로, 더마 컨셉의 고기능성 제품 출시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메디힐의 ‘더마 모델링 팩’은 소비자들이 본인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 사용할 수 있도록 티트리 진정,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히알루론산 속보습, 비타민 잡티, 콜라겐 탄력의 총 5종으로 출시됐다. 5종 모두 임상 테스트를 통해 각각 피부 진정, 색소 침착 완화, 속보습 개선, 탄력 채움, 잡티 개선 등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각기 다른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맞춤형 고효능 리포좀 앰플을 함께 구성해 모델링 팩의 효과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독일 더마 테스트 최고 등급 EXCELLENT 인증 및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가장 먼저 완판을 이뤄낸 제품은 ‘더마 모델링 팩 - 마데카소사이드 흔적’으로, 메디힐의 인기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돼 즉각적인 피부 진정 및 색소침착 완화에 도움을 준다.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을 동시에 해결해 주는 메디힐의 베스트 셀러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와 함께 사용 시 데일리 케어부터 피부 고민 집중 케어까지 모두 가능하다.

사진 메디힐

이수빈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