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x구찌(adidas x Gucci)’ 컬렉션 6월 글로벌 론칭 '구찌,다스?'
상태바
‘아디다스x구찌(adidas x Gucci)’ 컬렉션 6월 글로벌 론칭 '구찌,다스?'
  • 박홍규
  • 승인 2022.05.1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찌(Gucci)가 아디다스(adidas)와 콜라보레이션한 ‘아디다스x구찌(adidas x Gucci)’ 컬렉션을 룩북을 통해 사전 공개하고, 오는 6월 7일 공식 론칭한다.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는 지난 2월 이탈리아 밀란에서 공개됐던 ‘익스퀴짓 구찌(Exquisite Gucci)’ 컬렉션 패션쇼를 통해 구찌와 아디다스의 아이코닉한 엠블럼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아디다스x구찌(adidas x Gucci)’ 컬렉션을 선보였다. 

구찌는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아 사토리얼 스트리트웨어(sartorial streetwear)로 스펙트럼을 확장시키면서도 변화무쌍한 고유의 미학은 그대로 간직한 다양한 룩들을 런웨이에서 선보여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미켈레가 디렉팅한 이번 룩북은 하우스 아카이브 카탈로그에서 영감을 받아 스포티한 소품과 밝은 컬러의 배경을 바탕으로 모델들의 역동적인 포즈가 돋보이며, 포토그래퍼 칼린 제이콥스(Carlijn Jacobs)가 촬영을 맡았다.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3-스트라이프는 구찌의 헤리티지와 결합되어 에슬레틱과 레저웨어의 실루엣을 연상시키는 레디-투-웨어 아이템 전반에 등장한다. 

6월 7일부터 선별된 구찌 스토어, 온라인 스토어와 전용 팝업 스토어, 그리고 동시에 아디다스 컨펌드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구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