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참여 셀러 모집..."평소 매출 3배 이상 늘어나"
상태바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참여 셀러 모집..."평소 매출 3배 이상 늘어나"
  • 박주범
  • 승인 2022.04.25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5월 16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행사에 참여할 셀러를 5월 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셀러는 ESM+에서 신청하면 된다.

G마켓과 옥션에서 파워클릭 광고가 처음이거나 1년간 중단한 판매자에게는 ‘파워클릭 간편등록 광고’에 사용할 수 있는 25만원 상당의 e머니를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는 매년 5월과 11월 두 차례 진행하는 온라인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다. 지난해 11월 진행한 빅스마일데이에서는 약 3만명의 판매자가 참여해 12일간 2543만개의 상품을 판매했다. 일평균 방문자수는 12%, 주문건수는 42%가 늘었으며, 셀러의 매출은 평균 3배 이상 증가했다.

G마켓 이택천 본부장은 “빅스마일데이는 셀러들이 우수 제품을 소개하고, 최대 매출 실적을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특히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신세계와 본격 시너지를 내며 열리는 행사이자, 일상 회복 후 소비심리가 깨어나는 시점에 진행되는 만큼 셀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