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닷컴, 명품 강화 나선다...브랜드 공식스토어·보증서 개런티 신설
상태바
쓱닷컴, 명품 강화 나선다...브랜드 공식스토어·보증서 개런티 신설
  • 박주범
  • 승인 2022.03.0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은 오는 7일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공식스토어를 열고 명품 디지털 보증서 서비스 ‘SSG 개런티’ 전문관을 신설한다고 6일 밝혔다.

듀베티카는 2002년 몽클레르 최고경영자가 설립한 브랜드로 이탈리아와 프랑스산 원재료를 가공해 높은 퀄리티의 의류를 제작하고 있다. 공식스토어에서 골프, 여행 등 다양한 라이프웨어와 액세서리를 만날 수 있다.

SSG닷컴은 7일부터 13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금액의 5%를 SSG머니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골프공과 볼마커 세트를 증정한다.

SSG 개런티 전문관은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5만여 개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경품은 ‘프라다 토트백’, ‘셀린느 핸드백’, ‘에르메스 뱅글’ 등이다.

럭셔리 페어를 통해 ‘아페쎄’ 티셔츠 및 에코백을 8만원대에, 오는 8일 오후 2시 타임딜로 ‘보테가베네타 남성 반지갑’을 45만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1담당은 “쓱닷컴은 브랜드 공식스토어 및 SSG 개런티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SSG닷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