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학기·에이프릴세컨드·누모리·키썸 출연 에코콘서트 열린다"
상태바
"박학기·에이프릴세컨드·누모리·키썸 출연 에코콘서트 열린다"
  • 박주범
  • 승인 2021.12.0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후환경콘텐츠공작소 (사)지속가능월드네트워크(대표 최수일)의 12월 에코콘서트 시즌1 출연 아티스트가 최종 확정됐다. 

언더그라운드를 대표하는 포크록 싱어송라이터인 ‘향기로운 추억’,‘아름다운세상’의 박학기와 '도깨비', '사랑의 불시착', '질투의 화신' OST로 드라마 음악의 한 장르를 써내려가고 있는 모던락그룹 에이프릴세컨드, 스티브 원더와의 공연으로 풍류대장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았던 일렉트릭 사물놀이 밴드 누모리, 자신의 색깔로 인기몰이 중인 여성래퍼 키썸, 풍류대장에서 강렬한 무대를 보여줬던 퓨전국악밴드 브이스타와 신인 아이돌그룹 메가멕스가 에코콘서트의 무대에 오른다.

이들은 모두 기후환경위기를 공감하며 재능기부로 참여하고 자신의 일상생활속 친환경 생활습관을 셀프카메라로 찍어 관객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해외에서 더 큰 화제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다국적 K-Pop 걸그룹인 블랙스완은 홍보대사를 맡아 멤버들의 SNS를 통해 지구환경을 위한 친환경생활을 함께 하자는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알리며 환경지킴이로서의 활동을 함께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지월네의 지속가능환경캠페인 첫 번째 프로젝트로 환경운동가 전성곤(활동명 곤대장)이 펼치고 있는 글로벌 클린비치 캠페인 ‘I AM A SURFER- BLUE WAVE’를 타이틀로 하고 있다. 

모금플랫폼인 바스켓에서 기후환경캠페인 후원을 통해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콘서트는 오는 21일 화요일 7시 목동 로운 아뜨리움에서 개최된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