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보스 신드롬 파이터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보스 신드롬 파이터 업데이트 실시
  • 황찬교
  • 승인 2021.04.2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보스 신드롬 파이터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보스 신드롬 파이터 크리저리드'와 '보스 신드롬 기스 하워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크리저리드는 황속성의 밸런스 파이터로 리더 사용시 보스 파이터의 공격력을 최대 60% 까지 증가시킬 수 있으며 기스 하워드의 경우 리더 사용 시 공격형 파이터의 공격력과 파워 게이지 획득량을 각각 45%와 20% 증가시킬 수 있다.

신규 강림던전 '오로치X오로치'도 선보인다. 킹 오브 파이터의 파이터 '오로치'와 리니지2 레볼루션에 등장한 '야마타노 오로치'가 보스로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으로 협동 플레이를 통해 루비와 각인석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5월 13일까지 연속으로 접속만 해도 20만 골드와 초대형 스킬 레벨업 선택 박스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봄날 연속 로그인 이벤트'가 열린다. 이에 더해 같은 기간 동안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97 킹, 97 치즈루, 97 블루마리를 획득할 수 있는 슈퍼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