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개 완판신화 라울루 천연치약...안전한 미백치약도 완판 후 입고 완료돼
상태바
100만개 완판신화 라울루 천연치약...안전한 미백치약도 완판 후 입고 완료돼
  • 허남수
  • 승인 2021.03.11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천연치약 및 미백치약 전문 브랜드 라울루가 안전한 치약으로 알려진 천연치약에 이어 미백치약도 완판 후 입고가 완료 돼 화제가 되고 있다.

라울루의 안전한치약으로 알려진 '오리지날 투스패이스트', 미백치약인 '화이트솔루션 투스패이스트' 외에도 스틱가글 형태의 일회용가글인 '라울루 가글' 등도 꾸준한 판매량 증가와 인기 상승을 통해 국내 구강케어제품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지고 있는 추세다.

해당 브랜드의 치약 전 제품은 유해성분없는치약으로 알려져 있는 한편 이를 검증하기 위해 
임상시험기관에 성분 분석을 의뢰해 가습기살균제나 파라벤 등 논란 유해성분 10종이 불검출됐다는 시험성적서를 공개하고 있으며, 전성분 공개를 통해 제품 안전성에 신뢰를 싣고 있다.

뿐만 아니라 쿠팡과 네이버에서 천연치약 부분 치약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소비자를 통해서도 제품력을 입증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CGV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 1월 27일부터 CGV 20개 극장에서 영화 '소울' 관람 고객 대상 라울루 베스트셀러 제품인 오리지날 치약, 민트치약, 자몽치약과 무알콜 안티프라그 가글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휴대용가글인 라울루 가글의 경우 다회용 가글 컵이 아닌 11ml씩 포장된 제품으로 더욱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건 사용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무알콜가글로 구강건조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또한 손 씻기나 손 세정제가 필요한 지금 비누만으로도 충분히 위생, 청결을 챙길 수 있어 라울루 비타 씨 솝, 시어버터 솝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라울루 관계자는 "우리의 모든 제품은 가성비도 좋지만 안전하고, 기능까지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면서 "구강케어제품부터 손 세정이 가능한 비누까지 위생 관련 제품 라인업을 갖고 있는 자사 제품을 꼭 사용해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라울루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치약 5개 세트 구매 시 가글 낱개 7개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또한 자사몰 한정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치약(20g) 4종을 증정,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직 라울루 공식몰에서만 단독으로 일주일간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