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바이오, 피부 보호를 위한 페이스 겸용 바디워시·바디로션 제안
상태바
닥터바이오, 피부 보호를 위한 페이스 겸용 바디워시·바디로션 제안
  • 허남수
  • 승인 2021.03.0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바이오'는 누구나 사용 가능한 '에코 올인원 바디워시 및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을 제안했다.

닥터바이오는 매일 사용하는 제품으로 실용성에 중심을 뒀으며 피부를 먼저 생각하여 EWG 그린등급,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하는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닥터바이오 '페이스&바디워시'는 수분감은 물론 365일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하게 만들어졌다.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순한 성분으로 아기·신생아·베이비 전용 샴푸와 바디워시로 사용이 가능하다.

닥터바이오 '보습로션'은 순하면서도 탄탄한 보습케어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수분감만 남겨주는 산뜻한 사용감과 보습감이 특징이다. 세라마이드엔피·알란토인·베타인·판테놀을 함유해 유수분밸런스 조절 뿐 아니라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해당 라인의 핵심 성분인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보습체'는 수분보습력을 증진하고 오랜시간 촉촉한 피부 보습이 유지될 수 있게 해주어 세안, 샤워 후에도 당김없는 촉촉함을 느낄수 있다. 닥터바이오 관계자는 "착한 성분과 자연의 향으로 아이와 민감성 성인들의 피부 보호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