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 무료인강 공인모, 다양한 혜택과 경품 지급하는 '싸다구 합격 패키지' 진행
상태바
공인중개사 시험 무료인강 공인모, 다양한 혜택과 경품 지급하는 '싸다구 합격 패키지'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2.20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공인모에서 '싸다구 합격 패키지'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지급한다.

'싸다구 합격 패키지'는 동차/1차/2차로 나뉘어 있으며 동차 패키지 기준 800% 장학금과 레이 자동차를 지급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장학금 혜택은 다가오는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동차 합격생들에게 주어지는 기회다. 동차 합격 시 1등에게는 240만원, 2등에게는 100만원, 3등에게 80만원 등 총 15명에게 지급한다.

이 외에도 '싸다구 합격 패키지' 구매자들은 '레이를 잡아라' 이벤트 참여의 기회도 주어진다. '레이를 잡아라' 이벤트는 레이 자동차를 지급받을 수 있는 기회이며 레이 자동차뿐만 아니라 골드바, 안마의자 등 다양한 경품이 1등부터 10등까지 준비돼 있다.

한편 공인모에서는 공인중개사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함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공인모의 인강은 풍부한 강의 경력을 지닌 교수진이 이끌어 가며 수험생 난이도에 맞춘 수준급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인강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교재도 직접 집필했다. 책에는 다양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가 포함돼 있어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며 다양한 출제 유형의 문제를 접해볼 수 있다.

네이버 카페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학원 없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무료인강과 교재를 제공하는 유익한 카페다. 실제로 공인모 카페에는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공부방법, 공부기간 등의 정보가 게시돼 있다. 뿐만 아니라 공인모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들은 합격 후기, 합격 수기를 공유하며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공인모 카페에서 공인중개사 전망, 연봉, 취업 등의 정보와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등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