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렌탈 기업 더조은렌탈 부산점 오픈
상태바
가전렌탈 기업 더조은렌탈 부산점 오픈
  • 허남수
  • 승인 2021.02.1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에서 꾸준하게 고객에게 사랑받은 기업 더조은렌탈(솔루션)이 대구,진주,울산,원주,광주에  이어 부산점을 오픈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더조은렌탈(솔루션)은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렌탈을 해주는 기업이다

더조은렌탈(솔루션) 이승현 대표는 제품을 직접 구매하여 한 물건을 소유하는것에 중점을 두고 관리까지신경써야 하는 기존의 방식 대신 신제품이 나오면 그때그때 부담없이 교체할 수 있는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트렌드/공유경제’가 유행하며 렌탈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가전제품을 취급할 수 있는 렌탈 대리점 또한 증가하고 있고 우리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한 공기청정기, 정수기, 비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각 브랜드에서 부담 없는 가격에 안내가 가능하다고 한다. 

더조은렌탈(솔루션)이 가전렌탈 서비스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이번에는 부산점에 오픈했다.

해당 기업은 전문 상담원들이 온/오프라인 모두 통틀어 고객이 만족할 만한 가전제품으로 렌탈 할 수 있도록 각 브랜드에서 가격, 성능, 기능 등 비교견적 상담 안내 후 합리적인 제품 선택을 돕고 렌탈을 진행한다. 이처럼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브랜드의 가전제품을 렌탈할 수 있도록 맞춤 비교 상담을 실시해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부산렌탈기업 더조은렌탈 부산점 안지훈 대표는 더조은렌탈(솔루션)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금전적 어려움으로 가정과 소상공인을 위해 보다 더 저렴하고 우수한 상품을 고객들과 소통하여 맞춤 서비스으로 여러지점에 이어서 부산지점에서도 최고의 서비스로 다가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렌탈의 장점은 “가전제품 구입 시 일시불로 하기에는 부담스럽다면 가전렌탈 서비스를 이용해보는 것이 큰 장점” 이라며 “부산가전렌탈 서비스를 찾는 이들이 거품 없는 비용으로 변함없는 서비스를 누리며 가전제품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한 상담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더조은 렌탈 부산지점 에서는 좋은 서비스를 위한 직원채용으로 목표의식을 갖추고 꿈과 희망을 가진 여러 젊은 청년들, 가정을 위해 힘쓰고 노력하는 주부, 코로나로 인한 실업으로 인해 일자리를 잃으신 분들께 높은 수수료와 편안한 환경을 제공 하기 위해서 직원들을 많이 채용중이며 질 좋은 서비스로 고객들에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학력 과 배경 그 누구든 입사제한 없이 영업사원으로 채용 될 수 있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고 한다.

'더조은 렌탈 부산지점' 안지훈 대표는 "고객을 위한 저렴하고 경제적인 고객형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간의 활발한 소통으로 회사를 이끌어가겠다"고 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