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클린존 '더하노이풋앤바디 합정점', 발렌타인데이 커플 이벤트 진행
상태바
방역클린존 '더하노이풋앤바디 합정점', 발렌타인데이 커플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2.09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힐링아이템으로 불리고 있는 아로마테라피는 방향성 약용 식물에서 추출한 특유의 향을 가진 순수 식물성 기름인 에센셜 오일을 이용해 몸과 마음의 균형을 회복시키는 방법을 일컫는다.

이와 같은 아로마테라피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더하노이풋앤바디 합정점'은 복잡한 도심 속 지친 몸과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웰빙 테라피 관리 전문점이다.  

더하노이풋앤바디 합정점은 안심방역매장으로, 매일 방역을 진행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참여로 오후 9시까지 제한 영업을 하는 등 더하노이풋앤바디 합정점을 찾아주는 고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테라피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 더하노이풋앤바디 본사 김혜숙 대표는 "전 매장의 방역 소독을 매일 실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매장 위생관리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등 감염 예방을 위해 철저하게 행동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와 같은 관리를 통해 더하노이풋앤바디 매장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방역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더하노이풋앤바디 합정점은 매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테라피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월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라벤더 in the Hanoi' 커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라벤더에센셜오일을 이용한 아로마테라피 (60분) 2회권을 30% 할인가 (2회권/12만6000원)에 받을 수 있다. 

합정테라피 더하노이풋앤바디 합정점 위치와 자세한 이벤트 내용 등은 해당 매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