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필기 교재, 온라인서점 2월 베스트셀러 1위 · 2위 석권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 필기 교재, 온라인서점 2월 베스트셀러 1위 · 2위 석권
  • 민강인
  • 승인 2021.02.0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전기기사 필기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전기기기 부문에서 지난 1월에 이어 2월에도 베스트셀러 1위와 2위를 모두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전기기사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에는 ‘2021 에듀윌 전기기기 필기 기본서+5개년기출’이 이름을 올렸다. 2위에는 ‘2021 에듀윌 제어공학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가 뒤를 이었다. 

베스트셀러 1, 2위에 랭크될 수 있었던 이유는 해당 교재를 구입한 수험생들의 후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전기기사 자격증 교재로 유명한 책이죠. 쉽고 상세한 이론 설명, 5개년 기출까지 알찬 구성이네요', '22주간 1위라는건 쉬운 일이 아니죠, 그만큼 믿음이 갑니다' 등의 리뷰를 찾아 볼 수 있다. 

2권 모두 전기공사(산업)기사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을 위해 개발된 필기 수험서로, 최근 늘어난 전기직 채용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출제 기준과 기출 문제를 분석, 합격에 꼭 필요한 이론과 문제를 엄선해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전기기기 및 제어공학 필기 기본서는 비전공자도 이해하기 쉬운 친절한 설명과 자주 출제되는 유형만 모아놓은 교재다. 적중 예상문제를 수록해 실제 시험의 출제 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고, 최신 5개년 기출문제를 통해 실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기기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기간은 보통 3~6개월이기 때문에 여러 과목을 동시에 준비하기 위해서는 시간 배분이 중요하다. 이에, 교재 구입 시 함께 제공되는 3주 및 6주 플래너를 통해 일일 학습 계획을 제시,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하도록 돕는다. 

또한, 모바일 OMR 및 성적 분석 가이드를 통해 전기기사 단기 합격을 보다 앞당긴다. QR 코드를 스캔 후 모바일 OMR을 입력하면, 채점 및 성적 분석이 제공된다. 석차부터 합격 여부 확인까지 가능해 스마트한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전기기사 필기 교재의 구매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