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유래 성분 84%' 자담유 저분자 콜라겐마스크팩 선봬
상태바
'콜라겐 유래 성분 84%' 자담유 저분자 콜라겐마스크팩 선봬
  • 허남수
  • 승인 2021.01.2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담유가 바르는 콜라겐 성분 84%를 그대로 응축시켜 만든 '저분자 콜라겐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자담유의 콜라겐팩은 콜라겐 유래 성분 84%를 그대로 응축시킨 하이드로겔 시트가 외부 공기와의 접촉을 완벽하게 차단하면서 뛰어난 밀착력으로 건조하고 늘어진 피부에 강력한 보습감과 탄력감을 부여한다.

아울러 직물 시트에 에센스를 주입하는 기존 마스크팩과 달리, 앰플을 겔 제형으로 굳혀서 만든 콜라겐팩이기 때문에 오래 붙이고 있어도 수분 손실이 일어나거나 피부 자극이 유발될 걱정이 없다. 오히려 오래 붙일수록 피부 깊숙이 영양이 스며들어 쫀쫀하고 탱탱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어 수면팩을 찾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붙이는 순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것도 자담유 저분자 콜라겐팩의 장점이다. 자체 임상 시험 결과, 팩 사용 후 피부 온도가 -4.5℃ 감소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돼 열 오른 피부 진정에도 추천된다.

자담유 관계자는 "저분자 콜라겐을 가득 채운 앰플을 겔 제형으로 굳힌 콜라겐팩으로, 얼굴에 붙이고 있으면 수분과 영양이 공급되면서 유백색이었던 시트가 점점 하얗게 바뀌는 것을 볼 수 있다. 바르는 콜라겐이 흡수되는 과정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