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담, 생리티슈에 이어 키즈비데물티슈 선봬
상태바
올담, 생리티슈에 이어 키즈비데물티슈 선봬
  • 허남수
  • 승인 2020.12.1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의 마음을 담아 소중한 아기를 위해, 우리 가족을 위해 올바른 청결티슈를 만드는 브랜드 '올담'이 생리티슈에 이어 '키즈비데물티슈'를 선보인다.

올담에서는 휴대용물티슈부터 화장실용물티슈 등 다양한 라인의 맞춤형 비건물티슈를 개발하여 활발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출시한 키즈 비데물티슈는 140x150사이즈인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60x200사이즈로 더욱 커져 부모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키즈 비데티슈는 물에 잘 풀리는 Flushable 펄프 함유 원단을 사용한 물에서 잘 풀리는물티슈로 사용한 즉시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다. 또한, 인터폴더 방식의 캡 형태로 제작돼 한 손으로도 한장씩 가볍게 뽑아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네이버쇼핑 기준 5점 만점에 4.9점, 쿠팡 기준 구매 평점 5점 만점에 4.5점을 기록하고 있다.

올담은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한 99.9%의 정제수만을 사용하는데, 프리필터 이물질 및 고형물 제거, 이온 교환수지 여과필터 2차 이물질 제거, 연수장치 칼슘, 칼륨 등 이온 제거, 마이크로 필터 미생물 제거, 멘브레인 필터 99%이상 정수, 역삼투압 정수장치 각종 세균 및 불순물 제거까지 6단계의 정수시스템을 거치고 있다.

원단으로는 피부의 자극을 줄이는 자연유래 펄프가 함유된 원단을 사용하며, 녹차추출물, 벚꽃추출물, 제주 삼나무 잎 추출물 등의 자연유래 성분과 식약처에서 허가한 꼭 필요한 성분만을 화장품 안전기준에 따라 안전하게 생산하고 있다. 특히 올담의 키즈비데물티슈는 크루얼티프리물티슈로,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프리 인증을 받아 동물복지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올담 관계자는 "올담은 지속적으로 안전성 테스트를 진행하며 화장실물티슈부터 여성티슈, 일반 물티슈까지 올바르게 만든 물티슈 라인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타사 제품 마이비데키즈의 경우 상세페이지에서 티슈 사이즈를 확인하기 어려운 반면, 올담은 원단구성부터 제품구성, 주요성분까지 모두 자세하게 기재해 구매 전 자세한 내용을 알고자 하는 부모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올담에서 선보이는 여성청결티슈, 생리티슈, 비데용물티슈 등은 공식 스토어를 통해 바로 만나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