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해라' 김사랑, 소주 원샷에 인생 바닥으로...제작진 “김사랑, 강하게 쥐락펴락할 것!”
상태바
'복수해라' 김사랑, 소주 원샷에 인생 바닥으로...제작진 “김사랑, 강하게 쥐락펴락할 것!”
  • 박홍규
  • 승인 2020.11.21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CHOSUN 새 주말 드라마 ‘복수해라’ 김사랑이 거짓 스캔들이 터지기 전,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고깃집 소주 원샷’ 현장이 공개됐다.

21일 밤 첫 방송된 TV CHOSUN ‘복수해라’는 유명 인플루언서 강해라가 인생 나락에 떨어지지만 스스로 사건을 해결하고 권력에 맞서는 ‘미스터리 핵사이다 복수극’이다.

김사랑은 대한민국에서 제일 핫한 인플루언서이자 국민 MC 이훈석(정욱)의 아내인 강해라 역을 맡았다. 남편에 대한 내조는 물론 작가, 인플루언서로 매일 인생 경신을 이어가던 강해라는 이훈석의 계략에 의해 하루아침에 국민 욕받이로 전락하게 된다. 그 뒤 자신처럼 피해를 입은 피해자들의 복수를 의뢰받아 팔색조 핵사이다 복수를 펼친다.

이와 관련 김사랑이 거짓 스캔들 기사가 터지기 전날밤 고깃집에서 호쾌하게 소주를 들이켜는 장면이 공개됐다. 
김사랑의 ‘고깃집 소주 원샷’ 장면들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한 도서관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한 고깃집에서 진행됐다. 특히 CF를 연상시키는 청량함을 담아내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상승시키게 만든다. 

사진 =TV CHOSUN ‘복수해라’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