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다양한 할인이벤트 진행
상태바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다양한 할인이벤트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0.11.0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푸드타파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동구매 이벤트를 비롯해 후기 작성을 통해 할인 혜택과 함께 각종 사은품도 제공한다. 

할인혜택의 경우 가까운 가족과 친구, 동료 등에게 푸드타파 제품을 소개하면 3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기회를 얻게 된다. 제한 없이 인원수 무관하게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이 소개하면 할수록 중복해 받을 수 있다.

별도로 진행되는 후기 작성 이벤트는, 기본적으로 구매 후기만 남기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1장 이상의 사진과 3줄 이상의 리뷰를 남기면 이에 더해 GS25 편의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푸드타파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이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해 환경오염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과 함께 기존 구매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외에도 기본적으로 모든 구매 고객께 3만 3000원 상당의 에어스위치 무료 설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금이 음식물분쇄기를 구매할 적기”라고 밝혔다.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는 미국 애너하임에서 제작된 기기를 국내에 정식 인증절차를 거쳐 수입한 제품이다. 이미 전세계 50개국에서 널리 이용되고 있으며, 품질과 안전성 면에서 인정받은 제품이다. 설치가 간단하고, 싱크대 하단에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데다 소음 및 악취에 대한 걱정을 최소화한 특허 기술이 도입되어 있어 위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는 스펙에 따라 4종의 모델로 나뉘며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진=푸드타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