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쇼핑몰 '더마몰', 마스크 등 코로나 의료 용품 인기
상태바
의료기기 쇼핑몰 '더마몰', 마스크 등 코로나 의료 용품 인기
  • 민강인
  • 승인 2020.09.28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재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개인 방역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이러한 영향으로 코로나19 관련 개인 방역 용품 판매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의료기기 쇼핑몰 ‘더마몰’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더마몰은 병원 등에서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다양한 최신형 의료기기는 물론 중고 의료기기와 각종 의료용 소모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쇼핑몰로, 특히 성형외과나 피부과, 피부관리실에서 전문적으로 활용하는 아쿠아필 기계를 판매해 관련 업계 종사자들의 관심이 높은 쇼핑몰이다.

전문 의료기기뿐 아니라 최근 재 확산 양상을 보이고 있는 코로나19 관련 방역 용품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어 병원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병원 의료기기들은 기본 수천만원에 호가하는 고가이기 때문에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더욱 꼼꼼하게 비교 후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마몰은 합리적으로 의료기기 구매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브랜드를 비교 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편의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이트 자체적으로 엄격한 기준을 바탕으로 꼼꼼하고 철저하게 검증한 정품 의료기기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최신형 의료기기와 중고 의료기기 등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병원 개원을 준비하는 개원 초기 시기에는 구매가 필요한 품목이 많아 준비하는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되는데 이러한 불편함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개원 초에 필요한 물품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편의 기능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이트 내 회원 가입이 되어 있는 수천 명의 의사들이 병원 운영 등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며, 성형외과나 피부과의 경우 개원 시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컨설팅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최근에는 매주 정기적을 진행 중인 이벤트를 통해 사이트 방문자들이 덴탈 마스크나 다양한 의료 용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의료기기 전문 쇼핑몰 더마몰의 코로나19 관련 방역, 의료 용품 혹은 전문 의료기기 구매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더마몰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