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UT 식품영양 컨퍼런스, 10월 11일~13일 개최…허벌 라이프 등 공식 후원사 참여
상태바
FINUT 식품영양 컨퍼런스, 10월 11일~13일 개최…허벌 라이프 등 공식 후원사 참여
  • 허남수
  • 승인 2020.09.04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FINUT(Ibero-American Nutrition Foundation)' 식품영양 컨퍼런스가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멕시코시티에서 개최된다.

'더 나은 영양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All working together for a better nutrition)'라는 슬로건을 지닌 이번 행사는 공공, 민간 부문에서 다양한 관계자가 참여해 이베로·아메리카 지역의 음식 및 영양 관련 이슈 및 과제를 극복하고 해당 지역 국민들의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솔루션에 대해 심층있는 토론을 진행할 전망이다.

올해 행사에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가인 허벌 라이프 뉴트리션 등의 기업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허벌 라이프 뉴트리션은 국제 컨퍼런스에 참여하는 연구진을 비롯해 전 세계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과 영양 자문위원회인 NAB(Nutrition Advisory Board)를 운영하고 있다. NAB와 리더그룹은 식품 영양 관련 지속적인 연구와 함께 멤버 교육과 트레이닝을 진행함으로써 허벌 라이프 뉴트리션은 철저하게 과학과 영양에 근거한 제품 개발 및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

본 행사 외에도 허벌 라이프 뉴트리션은 10월 24~28일 개최되는 '미국 공공보건협회'와 10월 17~20일에 열리는 '식품영양컨퍼런스엑스포'에도 허벌 라이프 뉴트리션 가상 부스를 설치해 자사 소속 과학자와 등록 영양사들이 참석자들에게 영양과 건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 허벌라이프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