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설비기사·소방시설관리사 초시생 위한 무료 혜택 4종 마련
상태바
에듀윌, 소방설비기사·소방시설관리사 초시생 위한 무료 혜택 4종 마련
  • 허남수
  • 승인 2020.09.04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설비기사와 소방시설관리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무료 혜택 4종을 선보인다.

회원가입만 하면 받아볼 수 있는 혜택 첫 번째는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다. 150 페이지 내외의 간결한 구성으로 제작됐으며, 과목별 기초 용어를 압축해 정리했다. 전기 및 기계 분야 시험에 대한 정보를 안내하며 핵심 체크 포인트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기초수학 특강, 공학용 계산기 특강, 기출문제 해설특강으로 구성된 ‘합격 안전빵 특강 3종’이다. ‘기초수학 특강’은 기초용어와 공식 개념을 정립할 수 있는 것이며, 수포자도 3시간 만에 기초수학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공학용 계산기 특강’은 시험에 자주 나오는 필수 계산식을 학습할 수 있는 것으로, 계산기 실습을 통해 실전을 대비할 수 있다. ‘기출문제 해설특강’은 전문 교수진이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명확한 공부방향을 제시하는 것이다.

모든 교수진의 강의를 직접 수강해볼 수 있는 ‘전강사X전과목 기본이론’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또한 초보 수험생에게 유용한 각종 정보를 수록한 ‘초보 수험 가이드’도 제공된다.

소방설비기사, 소방시설관리사 수험생을 위한 무료 회원 혜택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