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미용실 박공헤어 화양세종하우스, 오픈 2주년 기념 고객 감사이벤트 진행
상태바
군자미용실 박공헤어 화양세종하우스, 오픈 2주년 기념 고객 감사이벤트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0.09.0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자미용실 박공헤어 화양세종하우스는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2개월 간 고객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주년 고객 감사이벤트는 여성고객의 경우 프리미엄 열펌과 클리닉을 함께 시술할 경우 뿌리펌을 무료로 제공한다. 남성고객은 프리미엄 펌 혹은 염색 시술 고객을 대상으로 커트를 무료로 진행한다.

또한 정액권 구매 시에도 할인과 사은품이 제공된다. 정액권 30만원 구매 시 당일시술 30% 할인과 3만원 상당의 로웰 도노컬크레마를 증정하며, 정액권 50만원 구매 시 당일시술 30% 할인과 5만 5천원 상당의 더마힐 헤어뉴트리션팩플러스를 증정한다.

박공헤어 화양세종하우스 이상준 원장은 “오픈부터 지금까지 매장을 방문해주신 모든 고객님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와 착한 가격으로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박공헤어 화양세종하우스는 2018년 10월 서울 광진구 군자동에서 미용실로 오픈해 2년동안 인근 주민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급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또한 철저한 고객관리로 서비스를 받은 고객의 재방문율이 높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매장방문 시 주차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다.

한편, 박공헤어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로 유명한 피에스씨네트웍스의 브랜드다. 박공헤어는 39년의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 5년여의 직영매장 테스트 후 2020년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진행했다. ‘박공’은 지붕을 뜻하는 건축용어로,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내 집처럼 쉬어갈 수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매장과 상반되는 편안하고 세련된 하우스 컨셉의 살롱이다.

특히 박공헤어는 합리적인 가격에 모든 시술은 웰라·로레알·시세이도 등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하면서 바르고 정직한 가격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박공헤어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