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도 물티슈도 역시 ‘올프리’…네이버쇼핑 8관왕 달성
상태바
휴지도 물티슈도 역시 ‘올프리’…네이버쇼핑 8관왕 달성
  • 박홍규
  • 승인 2020.08.14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티슈, 미용티슈 등의 휴지류를 선보이는 데일리 안심 케어 브랜드 ‘올프리(ALL FREE)’가 네이버쇼핑 8관왕을 달성했다.

네이버쇼핑은 국내 최대 쇼핑 플랫폼으로 판매실적과 상품 클릭 수를 기반으로 각 카테고리별 BEST 100 순위를 산정하고 있다. 이 같은 기준에 따라 올프리 제품은 ▲화장지 ▲캡형물티슈 ▲휴대용물티슈 ▲갑티슈 ▲유아면봉 ▲물티슈 ▲키친타월 ▲여행티슈 등 총 8개 부문에서 인기상품 1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프리는 소비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유해화학성분을 배제한 ‘착한’ 생필품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사람의 건강은 물론 자연까지 생각한 친환경적 생산 방식으로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올프리 휴지는 인체 유해성 우려가 제기된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인공색소, 합성향료 등의 화학성분이 없는 4프리(FREE) 제품으로써 소비자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이미지로 주목 받고 있다.

올프리는 또한 고급 천연 버진펄프로 만든 프리미엄 우유팩을 재활용해 자원을 선순환하는 등 친환경에도 앞장선다. 흔히 우유팩을 재활용해 만든 티슈는 품질이 떨어질 것이라 생각하지만, 우유팩은 식품위생법의 적용을 받는 만큼 제지를 만들 때 유해성분이 사용되지 않아 오히려 안전하다.

이밖에도 아기물티슈, 유아면봉 등의 어린이 제품도 호평 받고 있다. 올프리 아기 제품은 유해화학성분 불검출 및 안정성 적합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피부 반응도 0.0의 무자극 제품이라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은, 카드뮴 등 8가지 유해 원소 테스트 또한 모두 불검출 판정을 받아 더욱 안심이 된다.

올프리 관계자는 “올프리의 모든 제품은 소비자의 안전과 건강을 먼저 생각한다”며 “엄격한 기준과 품질 관리를 통해 더 건강하고 가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