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원정대', 갤럭시S20 70% 할인·갤럭시S10 시리즈 공짜폰 문의급증
상태바
'핸드폰원정대', 갤럭시S20 70% 할인·갤럭시S10 시리즈 공짜폰 문의급증
  • 허남수
  • 승인 2020.04.2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카페 '핸드폰원정대'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코로나19로 매장 방문 구매가 어려운 소비자들과 스마트폰을 교체하는 다양한 방법을 알고자하는 고객이 많기 때문이다.

또 핸드폰 저렴하게 구매하는법이나 저렴하게 구매하는방법 등 지역별로 휴대폰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핸드폰원정대 카페는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들을 지역별로 알려주고 직접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가격비교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시간단축의 효과를 내고 있다. 카페 가입자가 급성장하는 이유는 남녀노소·특정 연령층이 아니라 전연령대의 소비자들이 방문하기 때문이라고 카페관계자는 전했다.
 
핸드폰원정대에서는 이번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도 구매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했다며 바이러스를 멀리하는 것뿐 아니라 휴대폰 가격면에서도 저렴하게 판매해 소비자 만족도가 높아 이목을 끌고 있다.
 
핸드폰원정대 카페는 최근 삼성 S10 5G를 꽁짜폰으로 판매했다. 이번 무료 판매라인업에는 삼성 갤럭시노트10 모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휴대폰 S20 모델이 많은 판매성과를 거두지 못해 보조금이 축소된 상태에서 갤럭시 노트10 모델이 틈새시장을 공략한 것이다.
 
또 핸드폰원정대 카페는 갤럭시S20 모델을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120만원대 가격의 고성능 휴대폰을 70%할인된 3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카페 관계자는 "핸드폰원정대는 11만명의 회원보유를 하고있으며 기존 9만명의 카페에서 몇 개월만에 3만명이 급증했다. 이유는 지역별로 다양한 휴대폰매장을 쉽게 알아볼 수 있으며 또한 가격 역시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이 계속되는 가운데 온라인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있는 가운데 이번 갤럭시S20과 노트10 할인을 통해서 비활성화된 스마트폰 경제시장을 소비자들에게 어떤 영향을 끼칠지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사진 = 핸드폰원정대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