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카페 전문 디자인마또, 창업·성공 위한 디자인과 안전 제공
상태바
키즈카페 전문 디자인마또, 창업·성공 위한 디자인과 안전 제공
  • 민강인
  • 승인 2020.03.3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신선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이 키즈카페창업이다.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육아맘·육아대디들의 소통의 공간으로서도 활용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섣불리 시작하기 전에 염두에 두어야 할 요소가 상당히 많은 업종이다. 
 
키즈카페는 무엇보다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만한 분위기를 하는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과 구성이 필요하다. 

키즈카페창업 인테리어 전문 기업 디자인마또는 다채로운 컬러감을 활용한 유기적인 디자인의 키즈카페를 제시하고 있다. 회사의 최대 강점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후, 이를 고스란히 공간에 담아낸다는 점이다.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의 동심마저 자극할 수 있는 놀이 테마 공간을 조성하고 있는 것이다. 
 
고전적인 트렘폴린이나 놀이 다리, 슬라이드, 볼풀 존을 비롯하여 상상력을 자극하는 오감 놀이, 최첨단 기술이 접목된 VR 및 AR, XR 등의 도입까지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게 한다.

디자인마또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시설 설계 시 가장 기본적인 안전에 중점을 둔다. 맞춤 설계를 통해 제작된 모든 시설은 KTC 안전 검사를 진행하여 이상이 없는지 반복적인 확인 절차를 거친다. 꼼꼼하게 마감하여 아이들이 다칠 만한 요소를 차단하고 있다. 디자인마또가 추구하는 키즈카페창업의 기본 인테리어다.  
 
키즈카페 인터리어 전문 기업인 디자인마또는 초보창업자에게 전문적인 디자인, 각종 콘텐츠의 제작과 브랜딩 마케팅에 이르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진=디자인마또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