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 최대 할인 프로모션 기회까지
상태바
D-3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 최대 할인 프로모션 기회까지
  • 김상록
  • 승인 2020.02.1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모유학이 주최하는 필리핀어학연수 및 유학박람회가 오는 16일 삼성동 코엑스 3층에서 열린다.

박람회에서는 30여 곳의 필리핀어학원 관계자들로부터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일반 영어 과정 외에 오픽, 토익, IELTS, 토스, 토플 등 시험대비 과정, 승무원연수과정, 가족연수, 주니어연수, 필리핀영어캠프, 공무원연수 등 필리핀어학연수를 하는 이유가 각양각색이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인 준비와 상담을 원하는 이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람회 방문이 어려울 경우 강남, 종로, 창원, 대구, 청주 등 프로모유학 사무실 온라인, 전화, 방문 상담을 통해서도 박람회와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프로모션으로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최대할인, 가장 저렴한 필리핀어학연수비용을 안내한다. 필리핀어학연수비용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무이자할부도 된다. 서울 이외 지역에서 박람회에 참석, 등록 시에는 해당 도시간의 교통비도 지원한다.

추천 필리핀어학원으로는 ▲세부지역의 블루오션어학원, 잉글리쉬 펠라어학원, CPI어학원 외 6곳 ▲바기오지역의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토크어학원 외 3곳 ▲마닐라지역의 CNN어학원, C21어학원 ▲일로일로지역의 CNC어학원, MK어학원이다. 이외에도 ▲다바오지역의 잉글리쉬 닥터스어학원, EnG어학원 외 1곳 ▲바콜로드 지역의 이룸어학원, OKEA어학원 외 2곳 ▲클락지역의 EG어학원, 헬프어학원 ▲딸락지역의 MMBS어학원 등 필리핀 전 지역 어학원 상담 등록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유학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프로모유학은 전문유학법인기업으로 강남, 종로, 인천, 창원, 청주 등 전국 7곳의 직영 필리핀전문유학원을 운영 중이다. 필리핀어학원 등록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어학연수에 필요한 사항과 갑작스레 생길 수 있는 불상사에도 실시간 대처가 가능하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