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오라카이 송도파크-청계산, 가심비 채워줄 연말연시 '산타' 이벤트 진행 外
상태바
[오라카이] 오라카이 송도파크-청계산, 가심비 채워줄 연말연시 '산타' 이벤트 진행 外
  • 박홍규
  • 승인 2019.12.1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해피 크리스마스 & 연말을 위한 '산타가 간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부모님과 함께 투숙하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산타클로스가 직접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가 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가 간다!' 이벤트는 부모님이 미리 준비한 선물과 메시지를 맡기면 산타클로스 분장을 한 직원이 객실로 방문해 전달하며 깜짝 이벤트를 열어준다. 더불어 호텔에서 직접 준비한 선물도 전달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줄 계획이다.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이브인 12월 24일 선착순 10팀에 한해 이루어지며,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이날에는 ‘산타를 잡아라!’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호텔 곳곳을 누리는 산타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인증샷 참여 기간은 12월 27일까지이며, 2020년 1월 3일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또한 올해의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1층에 위치한 펍 레스토랑인 써스티몽크에서 특별한 새해를 맞이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Beer & Wine Party’를 진행한다. 12월 31일 오후 10시부터 시작되며, 새해 카운트다운을 기다리는 동안 생맥주와 하우스 와인, 간단한 안주류가 모두 무제한 제공된다.

써스티몽크는 평소와 다른 클럽 파티 분위기로 바뀔 예정이며, 인스타그램 인증샷, 럭키드로우 등 간단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입장료는 투숙객은 9,900원, 투숙객이 아닐 경우 22,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가심비 만족시켜줄 다양한 패키지 및 프로모션 

'가심비' 를 만족시켜줄 '호캉스'를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가족 및 연인과 호텔의 고품격 서비스를 누리며 연말 호캉스를 즐기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자주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3인 패키지 ‘Best Friends Forever’는 슈페리어 스위트 객실 1박, 엑스트라 베드 1대 무료, 룸 서비스, 17브이더마 피부왕 마스크 1BOX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에 제공되는 룸 서비스는 와인 한 병과 리코타 치즈 샐러드, 그리고 피자 1종이 포함되어 있어, 여유로운 휴식과 맛있는 음식으로 밤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가족 및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 패키지인 'Stay Warm'은 한 해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휴식하는 여유를 선물할 수 있도록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17브이더마 피부왕 마스크 1BOX로 구성했다. 호텔 내 지하 1층에 위치한 사우나 내에는 건, 습식 사우나를 비롯하여 네 개의 탕을 갖춰 각자의 취향에 맞게 재충전의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로맨틱한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연인을 위한 2인 패키지‘Sweet Moment’는 디럭스 객실과 조식 2인, 그리고 룸 서비스를 제공한다. 객실로 제공되는 룸 서비스는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가 준비되어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겨울의 낭만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위와 함께 12월 24일과 31일에는 한 해 동안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을 찾아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양일간 체크인 하는 모든 객실에 미니바를 무료로 제공하는 Thank you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청계산을 품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오라카이 호텔 앤 리조트의 세번째 체인으로 탁 트인 전경과 함께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사진= 오라카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