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숏패딩 이어 '미들다운'...프로젝트M, 활동성-보온성 갖춘 신상 출시
상태바
롱-숏패딩 이어 '미들다운'...프로젝트M, 활동성-보온성 갖춘 신상 출시
  • 김윤미
  • 승인 2019.11.0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젝트M'이 롱다운과 푸퍼다운에 이어 ‘미들다운’을 새롭게 선보였다.

미들다운은 롱패딩 보다 짧은 기장으로 뛰어난 활동성과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으며, 숏패딩 보다 긴 기장감으로 높은 보온성을 갖추고 있다. 후드형 미들다운은 데님 팬츠와 맨투맨 등의 아이템과 매치하면 캐주얼한 겨울 패션을 연출할 수 있으며, 후드가 달려있지 않은 하이넥 스타일은 캐주얼 스타일은 물론, 수트와도 잘 어울려 포멀한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프로젝트엠의 미들다운은 TPU 필름 처리로 내구성을 향상시켜 생활 방수 및 방풍이 가능하며 촘촘한 경량 소재 안감으로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따. 또 내부에 핫팩 포켓이 장착되어 온도를 높여주어 방한 효과를 증대시켰다는 설명이다.

후드형과 하이넥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프로젝트M 미들다운은 가슴 부분 포켓과 소매에 히든 지퍼 포켓으로 여유 있는 수납공간을 갖췄다. 히든 지퍼 포켓은 교통카드나 간단한 소지품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컬러는 후드형은 라이트 그레이와 블랙, 하이넥은 베이지와 틸 그린으로 구성돼 있으며 사이즈는 95부터 110까지 출시된다.

한편, 프로젝트M은 오는 28일까지 ‘행복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 국민 모두가 행복한 할인’의 의미를 담은 행복제 프로모션 기간 중 미들다운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사진=에이션패션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