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에서 초미세먼지 걱정없는 '꿀잠'을…
상태바
글래드 호텔에서 초미세먼지 걱정없는 '꿀잠'을…
  • 한 윤철
  • 승인 2019.04.0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과 '글래드 꿀잠 매직' 업무협약…전 객실에 공기청정기


▲ 서승훈 글래드 마포/여의도점 총지배인(왼쪽)과 이성진 SK매직 마케팅전략실장이 호텔 객실 내에 SK매직 공기청정기를 배치하는 `글래드 꿀잠 매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과 호텔 객실 내에 SK매직 공기청정기를 배치하는 ‘글래드 꿀잠 매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일 열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메종 글래드 제주 등 4개의 글래드 호텔 객실에 미니 공기청정기(모델명 ACL-V12)와 미니언즈 공기청정기(ACL-121C) 총 100대를 배치해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K매직 미니 공기청정기와 미니언즈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 센서와 유해가스 센서 등 4개의 센서가 공기상태를 정확히 모니터링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유해가스, 온도, 습도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사물인터넷(IoT) 기능으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외부에서도 제품 작동이 가능하고 실내외 공기상태 및 일기예보 확인, 콜센터 상담 연결을 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미니언즈 공기청정기는 어린이 고객이 있는 가족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