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17만원으로 롯데호텔 제주를?
상태바
단돈 17만원으로 롯데호텔 제주를?
  • 조 휘광
  • 승인 2018.11.1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오전 10시부터 딱 1시간 '블랙타임딜' 프로모션

▲ 롯데호텔 제주 온수풀 `해온`.


롯데호텔 제주가 올해 최대 할인 혜택을 담은 ‘블랙 타임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나 중국의 광군제를 연상케하는 타임세일로서 연말연시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고 롯데호텔 제주는 밝혔다.

■  선착순 200팀 한정…12월 1일부터 두 달간 이용가능

‘블랙 타임딜’ 프로모션은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단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롯데호텔제주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사이트 전용 상품으로 선착순 200팀 한정으로 진행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이며, 슬림형과 다이닝형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슬림형은 이국적인 제주의 풍광이 한눈에 들어오는 디럭스 레이크뷰 객실과 롯데호텔 시그니처 스위밍 튜브 1개가 제공된다. 가격은 17만원부터다. 2만원을 추가할 경우 2인 조식이 포함된 다이닝형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 롯데호텔 제주 풀빌라 스위트룸.


■ 100만원대 플빌라 스위트풀을 파격가에 업그레이드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바로 일자별(일~목요일) 선착순 2실 한정으로 예약할 수 있는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옵션이다. 올해 처음으로 제공되는 업그레이드 옵션으로 백만원대가 넘는 스위트룸을 파격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다. 단독 인피티니풀을 보유한 ‘풀빌라 스위트룸’은 30만원, 새롭게 리노베이션한 ‘프리미어 스위트 오션룸’은 20만원,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한라산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슈페리어 스위트 마운틴룸’은 15만원을 추가해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프로모션 이용 고객에게는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혜택,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야외 온수풀 ‘해온’ 무료 입장, 실내 수영장·체련장·사우나로 구성된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혜택 등 다채로운 추가 특전도 제공된다. 일자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으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