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포인포 키즈 어텀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켄싱턴 제주 호텔, 포인포 키즈 어텀 패키지 선보여
  • 한 윤철
  • 승인 2018.08.2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켄싱턴 제주 호텔 포인포 키즈 클럽.


켄싱턴 제주 호텔이 자녀에게 신나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포인포 키즈 어텀 패키지를 9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는 가족 고객을 위한 24개의 포인포 키즈룸이 자리잡은 포인포 키즈 플로어가 따로 있으며 객실 복도를 따라가면 곳곳에 포인포 캐릭터가 장식돼 있어 객실로 들어가기 전부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 켄싱턴 제주 호텔 `포인포 키즈 룸`



포인포 객실 층 중간에 위치한 '포인포 키즈 클럽'은 다양한 클래스와 놀이시설이 준비된 키즈 클럽으로 곰돌이 ‘비비’와 ‘포포’, 꿀벌 ‘부’, 고양이 ‘멜’, 작은 새 ‘틱톡’ 등 KBS에서 방영되었던 ‘동화나라 포인포’의 캐릭터로 꾸며져 있다.

 

포인포 키즈 어텀 패키지는 2018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 호텔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된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아이를 위해 준비된 키즈룸, 키즈 클럽, 키즈 프로그램 등으로 동화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또한, 어린이 뷔페 스테이션이 마련된 ‘라올레’의 조식 뷔페, 제주 한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돌미롱’의 조찬, 좀 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중 선택할 수 있는 조식, 조식 대신 점심으로 선택할 수 있는 브런치 서비스, 해외 명품 유모차 대여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포인포 키즈 패키지 고객에게 가장 많은 엄마들이 선택한 유아 스킨 케어 ‘그린 핑거 말랑말랑 프레쉬 선젤 & 트래블 키트’ 1개가 제공(선착순)되며, 2박 투숙 시, ‘케니 라운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초이스 세트 1회’ 또는 럭셔리 패밀리 가제보가 제공된다.

가격은 32만원부터다.(10% 세금 별도, 성인 2인 & 소인 1인 기준)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