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온수 풀에서 즐기는' 가을 호캉스' 패키지 출시
상태바
서울신라호텔, 온수 풀에서 즐기는' 가을 호캉스' 패키지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8.08.2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신라호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온수풀 `어번 아일랜드`(왼쪽)와 수제 생맥주·버거 세트인 `어번 플레이트`.

   서울신라호텔은 여름과 가을 사이의 9월, 여유로운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는 ‘호캉스’의 상징인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낮과 밤의 서로 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패키지다. 낮에는 수영을, 밤에는 로맨틱한 가을 달빛 아래 풀 사이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아침 저녁 선선해진 초가을에도 온수풀에서 따뜻한 가을 수영을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보온 매트가 구비된 선베드와 온수풀에서 가을 단풍으로 변해가는 남산의 풍광을 보고 느낄 수 있다.  야외 수영장 곳곳에 마련된 자쿠지는 온수풀보다 항상 높은 수온을 유지해 선선한 가을 날씨에 안성맞춤이다.


   어번 아일랜드 풀 사이드에서의 풍성한 다이닝 서비스 또한 미식의 가을에 즐기는 휴식의 묘미다. 가을의 운치가 느껴지는 ‘어번 플레이트’와 함께 즐기는 브루클린 브루어리 수제 맥주는 가을 밤의 낭만을 배가시킨다. 어번 플레이트는 시그니처 어번 버거와 순살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및 미니 샐러드로 구성됐으며, 브루클린 브루어리 생맥주 2잔이 함께 제공된다.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 고객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최고층인 23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남산의 풍경과 도시 전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공간으로, 신속한 익스프레스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 등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된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1박)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2인) △어번 플레이트(1개) 및 브루클린 브루어리 수제맥주(2잔) △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됐다.


   신라호텔·신라스테이 통합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들을 위한 특전도 준비되어 있다. 일요일부터 금요일 사이에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1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회원 예약을 통해 패키지를 예약하는 멤버에게는 체크인 일자에 관계없이 1박 당 1만포인트를 적립해준다.패키지는 9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