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 어린이 고객 '반값'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 어린이 고객 '반값'
  • 한 윤철
  • 승인 2018.08.0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말까지...패키지 이용고객에겐 디너 입장권 무료

▲ 제주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제주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가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더 파크뷰 성인 입장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한다.


어린이 고객 대상 ‘더 파크뷰 디너 반값 할인 이벤트’는 제주신라호텔에 투숙하는 37개월 이상, 만 12세 이하 어린이 고객에 적용된다. 신분증을 지참한 제주도민도 정가의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 파크뷰에서는 쫄깃한 식감의 삐뚤이 소라와 원기회복에 탁월한 돌문어 숙회 등 청정 제주바다를 품은 해산물을 마음껏 맛볼 수 있다. 고객이 요청하면 야채, 쇠고기, 닭고기를 활용해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이유식과 제주산 돼지로 만든 탕수육 등 가족 고객을 위한 메뉴도 있다.


더 파크뷰 최고 인기메뉴인 보양식 불로탕도 ‘흑삼’ 불로탕으로 업그레이드된다. 흑삼 불로탕은 흑삼, 표고 버섯, 전복, 관자, 도가니, 자연송이 등 12가지 이상의 고급 식재료를 하루 6시간 이상씩 이틀에 걸쳐 끓인 진한 육수로 만들어진다.


스페인 공연과 음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스페인에서 온 플라멩코 팀의 공연을 뷔페 앞 로비 공간에서 약 20분간 진행한다. 라틴 요리 특선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하몽, 가스파쵸, 슈하스코 등 다채로운 라틴 요리 10여 가지를 디너 뷔페에서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더 파크뷰 디너 성인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 대표 패키지인 ‘글래머러스 서머’를 이용해 8월 5일부터 16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객실과 조식, 수영장, 칵테일 등 기본 구성에 더 파크뷰 디너 혜택(성인 2인/1회)이 추가로 제공된다.

'마이 초이스’ 패키지를 8월 5일부터 26일 사이에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더 파크뷰 디너 혜택(성인 1인/박당)을 추가 제공한다.‘마이 초이스’는 기본 구성인 객실과 조식 외에 원하는 혜택을 자유롭게 추가 선택할 수 있는 실속형 패키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