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민트패스 J' 사면 와이파이 도시락 준다
상태바
에어서울 '민트패스 J' 사면 와이파이 도시락 준다
  • 조 휘광
  • 승인 2018.06.0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고객 100명 추첨 감사이벤트



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이 5일부터 ‘민트패스(Mint Pass) J’ 구매자에게 ‘와이파이 도시락’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민트패스 J’는 에어서울이 취항하는 일본 노선을 연간 회원권 형식으로 이용하는 여행 패스다. 국내 항공사 중 에어서울이 최초로 출시했다. 민트패스를 구입해 놓으면 연중 내내 특가로 일본 여행을 할 수 있어 출시 이틀 만에 신청자가 5000명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에어서울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구매자 중 100명을 추첨해 2일 동안 여행지에서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 도시락’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민트패스 J’ 구매고객은 누구나 자동 응모되며, 6월 22일과 6월 29일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무제한 항공권 ‘민트패스 M’ 회원 대상 이벤트도 추후 진행될 예정이다.


‘민트패스 J’는 에어서울이 운항하고 있는 일본 7개 노선 중 원하는 노선을 골라 1년 동안 △3개 도시 여행이 가능한 ‘민트패스 J1’ △5개 도시가 가능한 ‘민트패스 J2’△7개 도시가 가능한 ‘민트패스 J3’의 총 3가지 패스가 있다.


에어서울은 자사가 운행하는 전 노선을 한 달 반 동안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민트패스 M’을 지난 5월 출시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