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뮤직비디오 방탄소년단 편 공개
상태바
롯데면세점, 뮤직비디오 방탄소년단 편 공개
  • 한 윤철
  • 승인 2018.04.1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만의 독보적 한류 콘텐츠인 브랜드 뮤직비디오의 새로운 시리즈

롯데면세점이 브랜드 뮤직비디오 ’re so Beautiful>의 방탄소년단 편을 금일 오후 2시 공개한다.

방탄소년단만의 세련되고 경쾌한 퍼포먼스를 엿볼 수 있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코엑스 및 잠실 일대를 주 배경으로 설정하여 서울 강남의 관광 명소 또한 함께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롯데면세점은 2012년부터 한류문화 확산을 위해 한류 스타 모델들이 대거 참여하는 브랜드 뮤직비디오를 자체 제작해오고 있다. 지금까지 롯데면세점의 모델인 이민호, EXO, TWICE, 2PM, 슈퍼주니어, 황치열, NCT 등이 참여해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동남아에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해당 영상들의 누적 조회수는 약 5,000만뷰에 달하며, 이를 통해 롯데면세점은 브랜드 뮤직비디오라는 영역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혀왔다. 롯데면세점은 브랜드 뮤직비디오 후속작으로 이종석 편을 4월 말 공개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의 새 뮤직비디오 시리즈 발표에 팬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이달 3일 롯데면세점 온라인 공식 채널을 통해 선 공개된 본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은 SNS상에서 일주일 만에 총 266만 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롯데면세점 홈페이지 및 유투브와 페이스북 공식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본 뮤직비디오는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자막 또한 제공한다.

방탄소년단은 2017년 11월부터 롯데면세점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 김보준 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한류스타 모델을 적극 활용해 뮤직비디오, 웹드라마, 관광홍보 영상 등을 제작하여 국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모델 활동을 통해 롯데면세점의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끝>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