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 전통차(茶) 선보여
상태바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 전통차(茶) 선보여
  • 한 윤철
  • 승인 2018.03.1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파가 물러나고 따뜻한 봄과 함께 미세먼지가 찾아왔다. 갈수록 미세먼지의 강도는 세지고, 오래가면서 목이 건조하고 따끔거리는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었다. 이러한 수요에 맞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는 봄철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한방 전통차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_가을에 즐기기 좋은 전통차갤러리의 전통차는 10가지다. 크게 비타민 함유량이 높은 과실을 이용해 만든 과실차(오미자차, 유자차, 복분자차, 석류차 등)와 따뜻한 성질의 약용재료로 면역력을 높여주는 건강차(생강차, 홍삼차, 인삼차 등)로 나뉜다. 비타민이 풍부한 과실차는 성질이 따뜻하면서도 건조하지 않아 폐를 보호해주고 기침과 천식에 좋으며, 건강차는 즉각적으로 기운을 따뜻하게 해줘 면역력을 증가시키는데 탁월하다. 특히, 6년근 홍삼에서 추출한 엑기스에 토종 아카시아 꿀을 첨가하여 만든 ‘홍삼차’는 기(氣)를 보하는 기능이 있으며, 오미자차는 건강뿐만 아니라 새콤달콤한 맛으로 봄철 활력을 선사한다.

실외로 나가기 부담스러운 봄철, 갤러리의 통유리창 너머 아름다운 도심전망과 채광을 즐기며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겨보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의 전통차의 가격은 세금을 포함하여 16,000원부터 22,000원까지다. 자세한 문의는 02-799-8165.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