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크 명품’도 온라인 구매 가능한 갤러리아 인터넷면세점, 8월 이벤트 실시
상태바
‘부티크 명품’도 온라인 구매 가능한 갤러리아 인터넷면세점, 8월 이벤트 실시
  • 백진
  • 승인 2016.08.0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부티크 명품도 온라인 구매 가능하도록 ‘스페셜 오더’ 실시
출석만 해도 적립금 지급과 이벤트 자동응모 혜택...상반기 히트상품이 내 손 안에!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갤러리아 인터넷면세점이 8월 한 달 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8월 한 달 간 매주 2만원씩 위클리 적립금을 지급하고, 하루 한 번 응모 가능한 룰렛게임에 참여하면 최대 5천원의 적립금 또는 갤러리아 시그니처 여권지갑, 입큰 프리미엄 골드 마유크림 등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경품행사를 마련했다. 또한 8월 중 10회, 15회, 20회 30회 출석 횟수에 따라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의 상반기 히트상품인 설화수와 바이레도 향수 등 간단한 참여로 상반기 히트상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기다리고 있다.

사진=갤러리아면세점 63 제공 사진=갤러리아면세점 63 제공

 

또한 갤러리아 인터넷면세점은 온라인 판매 상품 중 일시 품절 되거나 오프라인 전용 판매 상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인 ‘스페셜 오더’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페셜 오더’코너에서는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 단독 판매 중인 골든구스, 꼬르넬리아니, 스웨덴 명품 향수 바이레도를 비롯하여 에르메네질도 제냐 등 유명 명품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골든구스를 비롯한 꼬르넬리아니, 바이레도는 온라인면세점 중에서 갤러리아 인터넷면세점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어 매니아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갤러리아 인터넷면세점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올해 말까지 적립금 5천원과 1,000골드(온라인몰 가상포인트: 적립금 전환 가능) 및 각종 등급 별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8월 중 모바일 앱 최초 다운로드 시 적립금 1만원이 즉시 지급된다. 당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출국 정보 등록메뉴에 관련 정보를 입력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