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갤러리아면세점 공유하고 선물받자!
상태바
SNS에 갤러리아면세점 공유하고 선물받자!
  • 백진
  • 승인 2016.06.2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채널 다양화로 고객과의 소통강화 나선 갤러리아면세점 63

갤러리아면세점이 인스타그램 공식계정(@galleriadfs)을 열고 고객과 소통해나갈 예정이다.

이번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3일까지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 갤러리아면세점 공식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를 소환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3명에게 배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사진=갤러리아면세점 제공 사진=갤러리아면세점 제공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갤러리아면세점, #GalleriaDutyFree’ 해시태그와 함께 해당 게시물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하면 된다. 또한 인스타그램 오픈 홍보를 극대화하기 위해 갤러리아면세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galleriadfs)에서도 7월 2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에 공유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선정해 던킨도너츠 쿨라타를 선물할 예정이다.

갤러리아면세점 관계자는 “7월 갤러리아면세점63의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만큼 보다 폭 넓은 고객층과 소통하고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차별화된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은 물론, 시각적이고 감각적인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갤러리아면세점은 작년 12월 28일 프리오픈 당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시작으로 2월에는 위챗, 6월에는 웨이보를 오픈하는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운영하면서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