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호텔, 봄을 알리는 벚꽃 이벤트 ‘풍성’
상태바
면세점·호텔, 봄을 알리는 벚꽃 이벤트 ‘풍성’
  • 백진
  • 승인 2016.04.0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이벤트로 봄꽃축제의 추억 선사하는 면세점

 

The pink cherry flower on her hand 사진=호텔신라 제공

 

갤러리아면세점63은 ‘여의도 봄꽃축제’에 참여,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제공하여 봄꽃축제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달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여의도 봄꽃축제에 갤러리아면세점63은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주말인 9일과 10일 양일간 진행되는 “럭키(LUC KEY)” 즉석 경품 이벤트는 행사장에 마련된 도어락의 비밀번호를 맞추는 당첨자에게 아이패드 프로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원에게 갤러리아면세점63 할인권, 63 식음할인권, 63스카이전망대 입장권 등 해피 바우처를 제공할 예정이다. 럭키 이벤트는 해당기간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하루 총 5차례 진행된다. 기간 중 갤러리아면세점63 홍보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에게는 휴대용 물티슈 및 풍선, 그리고 골드 멤버십카드 발급쿠폰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가족과 연인이 봄꽃축제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갤러리아 포토존도 마련한다. 포토존에서 휴대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갤러리아면세점63 페이스북과 위챗에 업로드하면 윤고더골드 샴푸를 받을 수 있다.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에 위치한 듀티프리원 부산항면세점은 ‘봄의 절정’ 4월을 맞이해 일본 선박 여행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부산항면세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전 품목 대상 최대 40%의 할인(일부 품목 제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동안 면세점을 이용하면 50달러 이상 구매 시 5,000원,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000원 등 10%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 시 필수품 ‘치약 칫솔세트’ 사은품 10,000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듀티프리원 관계자는 “3월 하순부터 4월 중순까지, 늦게는 5월 상순까지 봄의 꽃을 대표하는 벚꽃이 일본 전역을 뒤덮는다. 이 시기에 일본 벚꽃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고객께 더 큰 즐거움을 드리고자했다”고 밝혔다.

 

벚꽃 만개한 도심 활용해 고객 유혹하는 호텔업계

 

사진=하얏트 호텔 제공 사진=하얏트 호텔 제공

 

신라스테이는 ‘봄꽃 따라 떠나는 설레는 여행’을 테마로 한 ‘송 오브 스프링’(Song of spr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피크닉 세트로 별도의 준비 없이 여의도한강공원 등 인근 공원에서 로맨틱한 와인과 함께 더욱 로맨틱한 봄 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역삼, 서대문, 마포, 광화문, 구로 등에서 진행하는 이번 패키지는 한강 여의도 벚꽃축제와 석촌호수 벚꽃축제 등 서울 꽃 축제를 자동차로 10분에서 30분 이내 거리에서 즐길 수 있는 고객들에게 5곳에서 3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하며, 피크닉매트, 와인 파우치 등 피크닉 세트와 봄기운을 완연히 느낄 수 있는 씨앗 화분을 제공한다. 가격은 11만원부터 19만원까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의 봄기운을 만끽하며 산책할 수 있는 남산 공원이 이어지며, 호텔 레스토랑과 객실에서도 남산에 펼쳐진 다양한 꽃나무를 두루 감상할 수 있어 봄이면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다.

특히 제이제이 마호니스 입구를 따라 펼쳐지는 진분홍의 왕겹벚꽃나무는 다양한 벚꽃나무 중 가장 늦게 개화하는데, 마니아들만이 알고 있는 호텔의 숨겨진 특별한 벚꽃길이다. 오는 15일부터 매주 토요일 반려동물과 함께 호텔을 찾는 고객들을 위하여 제이제이 가든은 ‘펫 프렌들리 카페’를 운영할 예정이다. 호텔 주변의 지역 주민을 비롯하여 호텔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며 반려동물을 챙기기를 원하는 고객에게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