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해진 날씨만큼 ‘생기 있는’ 피부 관리도 꼼꼼하게
상태바
따뜻해진 날씨만큼 ‘생기 있는’ 피부 관리도 꼼꼼하게
  • 박문구
  • 승인 2016.03.2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유지와 피부장벽 강화를 위한 보습 관리는 필수
소홀하기 쉬운 입술....컬러에 보습력, 발림성 좋은 립 제품으로 관리 
b_1078
가벼워진 옷차림만큼이나 봄의 산뜻함과 싱그러움을 만끽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잠깐 방심하는 사이 환절기의 피부는 금세 수분을 빼앗기고 생기를 잃는다.
건조함의 계절 겨울이 자취를 감췄지만, 아직 안심하긴 이르다. 높은 일교차와 중국 내륙에서 불어온 건조한 바람을 항상 달고 다니는 봄은, 우리의 안일해진 보습 관리 틈새를 공격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린다. 봄날 따뜻한 날씨에 속지 말자. 우리 피부는 언제나 당신의 관심과 손길을 원하고 있다.

칙칙해진 피부에 응급처방!

생기를 잃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효과를 내기 좋은 아이템은 단연 마스크 팩일 것이다. 키엘의 ‘크랜베리 생기충전 마스크’는 나른하고 생기 없는 봄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즉각적인 생기 에너지를 채워준다. 동양에서 피부 손상시 사용하던 강황 성분이 함유되어 탁월한 항산화 효과와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로 건강한 얼굴빛을 선사한다. 주요 성분인 크렌베리 추출물이 피부에 촉촉한 윤기와 탄력을 더해주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크랜베리 씨앗 입자가 함유되어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씻어내는 동안 거친 피부결과 각질, 요철을 정리해주어 피부톤을 균일하도록 개선해준다.

KIEHLS 1086145-080 이미 손상된 피부가 걱정인 사람이라면 이번에 새로 출시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을 주목해보자. 연고 제형의 이 크림은 고농축 초록색 크림으로 손상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발려 피부 속 흡수는 물론 피부 위에 남아 보호막을 형성한다. 이는 호랑이풀, 병풀(센텔라아시아티카)에 함유된 재생 유효 성분이 강력한 진정 및 회복 효과를 전하기 때문이다. 병풀 외에도 부활초, 어성초 등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허브 추출물과 피부 피로 해결에 효과적인 미네랄 4종(Na, Mg, K, Ca)이 들어 있어 피부 에너지 공급과 더불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b0321111

얼굴에서 가장 많은 주름가진 부위 입술...봄에도 촉촉하고 생기 있게!

겨울엔 의무적으로 립밤을 바르게 되지만, 날이 조금만 풀려도 가장 소홀해 지는 것이 입술 보호제 바르는 일이다. 말할 때, 음식을 먹을 때 등 가장 많이 사용하면서도 피부보다 관리를 덜 받게 되는 입술은 항상 소외돼 있다. 간단한 립 제품으로 입술에도 건강과 생기를 불어넣자.
끈적임이 거슬리는 이들에겐 숨37˚ ‘디어 플로라 인챈티드 립글로우’가 제격이다. 가볍고 매끈하게 발리는 텍스쳐에 포근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컬러가 봄꽃처럼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자연의 생기를 담아 복숭아꽃과 모란, 자작나무 수액을 최적으로 배합해 부르트고 갈라지는 입술을 위한 최적의 보습제품이다. 사랑스러운 봄꽃을 닮은 웜로즈 레드, 프리지아 코랄, 블러싱 핑크 3가지 컬러로 청순한 느낌을 제대로 표현했으며, 제품 용기에 올 봄 유행컬러인 핑크를 사용함으로써 소장가치를 더했다.

b_0320
발색과 글로시한 입술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인 랑콤 ‘쥬시 쉐이커 칵테일 립 틴트 오일’도 구매리스트에 올려보자. 상큼한 컬러에 더해 사용법에도 특별함을 더했다. 컬러층과 오일층이 분리돼 있어 용기를 흔든 뒤 사용하도록 한 것. 용기도 귀여운 칵테일 쉐이커 모양으로 재미를 더했다. 항산화 효과와 피부 보호 효과가 있는 오메가 3와 오메가 6를 함유한 크랜베리 오일과 피치커넬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머스크로즈 오일 등이 함유돼 있다. 끈적임 없이 새틴처럼 부드럽고 가볍게 마무리된다.

b_0331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