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앤키스, 바캉스에 어울리는 24 여름 컬렉션 출시 
상태바
찰스앤키스, 바캉스에 어울리는 24 여름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5.1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찰스앤키스는 화창한 계절의 질감과 컬러를 탐험하는 여정을 담은 24 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 푸른 바다와 대비되는 초크, 오렌지, 블랙 컬러를 중심으로 활기찬 감성을 자극하는 동시에 여유로운 여름 휴양지의 분위기를 담아낸다.

올 여름 첫 선을 보이는 토니 컬렉션은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즐기는 여름 활동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어 특유의 유쾌한 감각을 선보인다. 곡선미가 돋보이는 ‘토니 노티드 커브 호보백’을 비롯해 핸드백, 슈즈에 걸쳐 두툼한 매듭 디테일이 특징이다. 가볍고 실용적인 소재의 핸드백과 골지 스트레치 네오프렌 슈즈는 여름에 어울리는 밝은 오렌지색과 초크색으로 선보이며 산뜻함을 더하고 있다.

토니 노티드 커브 호보백은 이미 한소희, 조이현, 쑨윈윈, 캐리 웡 등 여러 셀럽이 착용한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이는 이동이 잦은 여성들을 위해 디자인된 넉넉한 스타일의 호보백으로 모든 필수 아이템을 수납할 수 있는 동시에 여유로우면서도 엣지있는 디자인이 포인트다. 특히 슬랜트 힐 디테일로 눈길을 사로잡는 ‘토니 노티드 퍼프 스트랩 뮬’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호보백보다 작은 사이즈로 출시되는 ‘토니 노티드 러치드 백’과 캐주얼한 핏의 ‘토니 튜블러 타이 어라운드 샌들’, 화려함을 더하는 ‘토니 노티드 퍼프 스트랩 웨지’까지 찰스앤키스 2024 여름 컬렉션은 해변에서 일몰을 감상하거나 휴가지에서 밤외출에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새로운 찰스앤키스 2024 여름 컬렉션은 2024년 5월부터 오프라인 매장과 찰스앤키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찰스앤키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