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모두투어 해외여행 프로모션…'최대 120만원' 할인!
상태바
G마켓, 모두투어 해외여행 프로모션…'최대 120만원' 할인!
  • 이수빈
  • 승인 2024.03.26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이 오는 31일까지 ‘모두투어 메가브랜드위크’를 열고,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등 해외 전 지역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최대 120만원의 3단 콤보 할인을 비롯해 100원딜, 라이브방송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메가브랜드위크는 G마켓의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일주일 간 하나의 브랜드사와 함께 단독 특가, 한정판매 등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는 정례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봄 맞이 여행이나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시기를 맞아, ‘모두투어’와 함께 진행한다. 모두투어 창립 35주년을 맞아 더욱 강력할 할인 혜택을 제공, 100원딜과 타임딜, 데이특가딜 및 라이브방송을 통해 ▲일본 ▲중국 ▲홍콩 ▲대만 ▲동남아 ▲유럽 ▲괌/사이판/미주/호주 등 다양한 지역의 여행 상품을 제안한다.

메가브랜드위크의 대표 혜택인 ‘3단 할인’을 제공한다. G마켓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만원 할인되는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모두투어의 합리적인 프리미엄 여행 상품인 ‘모두 시그니처’ 여행 상품에 적용 가능한 중복 쿠폰도 지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5% 할인된다.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KB국민/롯데/NH농협/BC/스마일카드 또는 ‘스마일카드 에디션2’, ‘스마일카드 에디션3’, ‘스마일카드 더 클럽’을 통해 1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만원 할인된다. 3단 할인혜택을 최대로 활용할 시 총 120만원을 절약할 수 있는 셈이다.

인기 여행지 숙박권과 100만원 상당의 여행 바우처를 단돈 1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31일까지 여는 100원딜 이벤트로, ▲다낭 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3박 ▲나트랑 스완도르 호텔&리조트 2박 ▲나트랑 셀렉텀 노아 리조트 2박 ▲괌 힐튼 프리미어타워 파셜오션뷰 3박(성인2인 조식포함) ▲PIC 사이판 슈페리어룸 3박(골드카드 포함) ▲후쿠오카 힐튼 호텔 2박 ▲청도 MGM 호텔 2박 등을 선보이며, 구매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명에게 랜덤으로 제공한다. 

‘모두투어 해외 패키지 전용 100만원 여행 바우처’도 100원딜에 응모할 수 있다. 바우처는 총 6명을 추첨해 지급한다. 당첨자는 4월 12일 게시판을 통해 공지한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한 메가브랜드위크 특집 라방도 진행한다. 26일에는 ‘푸꾸옥 VS 나트랑/달랏 여행’ 편을, 28일에는 ‘괌 PIC 골드카드 4일~6일’ 편을 진행하고, 여행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모든 상품은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에서 ‘메가브랜드위크’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사진 G마켓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