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와이비, 무신사 단독 라인 '비비버스' 24 여름 컬렉션 발매
상태바
비비와이비, 무신사 단독 라인 '비비버스' 24 여름 컬렉션 발매
  • 이수빈
  • 승인 2024.03.25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세컨 레이블 ’비비버스’의  무신사 단독 상품으로 24 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 비비와이비의 'BB'와 우주를 뜻하는 'UNIVERSE'의 합성어로 브랜드의 세계관 확장 및 새로운 2막의 시작을 의미한다.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즐기는 여름의 휴일 속 자유롭고 느긋한 매력을 담은 컬렉션 4종을 선보인다. 아일렛 디테일이 돋보이는 빈티지 무드의 '하입백', 올드스쿨 감성을 살린 빈티지 스포츠 스타일의 더플백 '마레백', 메탈릭한 패브릭에 셔링 디테일이 더해진 스트링백 '비쥬백', 광택감이 느껴지는 유니크한 유광 나일론 소재로 가벼운 경량감을 자랑하는 '카르본백'은 쓰리 웨이백으로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하다.

여름 시즌 피크닉 또는 휴양지에서 패션 액세서리로 활용할 수 있는 천연 라피아 소재의 파나마 햇과 썬캡(썬 바이저)을 새롭게 출시한다. 종려 나뭇과의 잎에서 뽑은 100% 천연 섬유인 라피아 소재로 제작해 친환경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이 돋보이며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자외선 차단과 통풍 기능을 제공한다.

BBYB의 시그니처 슬로건과 골드 장식의 포인트로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자랑하며, 내추럴과 블랙 컬러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비비와이비(BBYB)의 세컨 레이블 ‘비비버스(BBVERSE)’는 무신사에서 단독 발매되어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내달 11일까지 신상품을 포함한 전 상품 15~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BBYB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