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정수기∙비데 부문 1위
상태바
코웨이,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정수기∙비데 부문 1위
  • 박성재
  • 승인 2024.03.16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는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정수기∙비데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해 제품∙서비스의 안심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다. 

코웨이 '아이콘 시리즈'(왼쪽)와 '룰루 비데'.
코웨이 '아이콘 시리즈'(왼쪽)와 '룰루 비데'.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혁신 기술력과 편의 기능으로 사용 경험을 강화한 점에서 호평을 얻으며 정수기 부문 8년 연속, 비데 부문 11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정수기 부문은 초소형 사이즈와 위생성으로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아이콘 시리즈가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아이콘 시리즈는 작은 크기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100℃의 온수까지 추출 가능하다. 물이 나오는 파우셋은 손쉽게 분리해 필요 시마다 세척 가능하며, 6시간마다 UV살균을 진행한다.

비데 부문에서는 위생 관리 용이성이 우수한 룰루 비데가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룰루 비데는 프리마이크로필터를 탑재해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물 연구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가며 기술 경쟁력∙고객 가치 극대화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제품 개발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주력하며 신뢰도 1위 브랜드 위상을 굳건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코웨이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