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분당WM, ‘2024 VIP 초청 세미나’ 개최
상태바
미래에셋증권 분당WM, ‘2024 VIP 초청 세미나’ 개최
  • 박성재
  • 승인 2024.03.1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증권 분당WM은 오는 13일부터 5월 8일까지 ‘2024 VIP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고객과 함께하는 특별한 동행’이라는 취지를 바탕으로 총 7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회차별로 다양한 주제와 전문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1회차에는 ‘미래에셋증권 대표 애널리스트에게 듣는 2024 주식시장 전망’이라는 주제로 당사 대표 애널리스트인 서상영 상무가 시장상황에 따른 투자전략에 대한 내용을 전달한다.

2회차는 ‘천금 같은 내 퇴직금, 어떻게 관리할까?’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연금계좌에서의 ETF운영, 세금∙연금지급 등을 중점으로 해 효율적인 절세방법 강연을 진행한다.

3회차는 ‘24년 채권투자전략’ 이라는 주제로 금리인하 시점에서 주목받고 있는 채권투자 전략 및 채권 ETF 투자에 대해서 다룰 예정이다. 4회차에 진행되는 세미나는 VIP솔루션팀 허혁재 수석매니저가 ‘GTX신규 노선발표, 24년 경기남부권 부동산 시장 전망’을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 5회차에는 건강보험 이해와 절세전략을, 6회차는 미래에셋증권 AI콘텐츠를, 7회차에서는 HTS를 활용한 기업 분석 방법과 트레이딩 전략∙주의사항 관한 내용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혁진 미래에셋증권 분당WM 지점장은 “지속적인 세미나를 통해 장기적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자 하며, 이를 위해 다양한 컨텐츠의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