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설레는 봄 ‘24 스프링 패션 페어 열어
상태바
롯데百, 설레는 봄 ‘24 스프링 패션 페어 열어
  • 이수빈
  • 승인 2024.03.11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이 완연해진 봄 날씨를 맞아 대대적인 패션 페어를 통해 봄 맞이 고객 수요 잡기에 나선다.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는 올해 ‘스프링 패션 페어(SPRING FASHION FAIR)’는 역대 최대 규모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작년 대비 참여 브랜드가 80% 늘어나 총 140개 브랜드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 그룹인 ‘한섬’, ‘삼성물산’, ‘바바패션’, ‘대현’, ‘시선’,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디룩’, ‘LF’, ‘코오롱’과 함께 ‘패션 페어’를 열고, 본격적인 봄 맞이 패션 수요 잡기에 나선다.

주요 혜택으로는 기존 적립률의 두 배를 적립해 주는 ‘‘한섬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등 한섬 브랜드 구매 시 기존 5%마일리지에 추가 5%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특별한 혜택이다. 

삼성물산 대표 패션 브랜드인 구호, 르베이지, 빈폴, 꼼데가르송 컬렉션 등 에서는 15일부터 17일까지10% 상품 할인을 제공하는 ‘브랜드 데이’ 를 진행하며 띠어리, 비이커, 준지 등의 브랜드에서는 5% 금액할인권을 증정한다. 

CP컴퍼니, 코에보, 아이잗바바, 지고트, 모조에스핀, 린, 보브, 톰보이, 듀엘 등의 브랜드에서는 10% 금액 할인을 진행, 일부 브랜드에서는 별도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산드로, 산드로옴므, 마쥬 등 에서는 5% 금액할인권을 제공하는 등 참여 브랜드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구매 시 감사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에서는 당일 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0개 한정으로 레인재킷을 증정하고, ‘커스텀멜로우’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2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에서는 4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식기세트를 점포별 선착순 20세트 증정하는 등 브랜드 별 다양한 감사품을 마련했다. 

브랜드별 프로모션 외에도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 시즌 신상품을 롯데카드로 100/200/300/500/1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대 7%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 시 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을 제공하고,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롯데백화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