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윤광 스킨 연출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 출시
상태바
지방시, 윤광 스킨 연출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3.0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에서 한 번의 터치로 완성도 높은 윤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은은한 빛과 윤기, 수분감이 24시간 지속될 수 있는 제품이다. 소량으로 얇게 터치해도 깔끔한 윤광 피부 결을 선사하는 텍스쳐로, 자외선 차단지수는 SPF 45, PA +++로 데일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89% 의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촉촉한 포뮬러가 피부를 보호하며 영양감을 부여하고, 피부에 광채와 생기를 부여해주는 한련화 추출물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벚꽃 추출물, 수분감을 선사하는 식물성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아름다워 보이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신제품 글로우 쿠션의 큰 특징으로 소장 가치를 높이는 트렌디한 패키지를 꼽을 수 있다. 광택감이 느껴지는 코팅과 정교한 4G 모노그램 엠보 패턴의 블랙 사각 케이스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케이스 중앙에 각인된 지방시 4G 메탈릭 로고는 소재적인 대비감을 통해 세련미를 한층 더해준다.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은 쿨톤, 웜톤, 뉴트럴톤 등 다양한 피부의 아시아인들에 맞춰 6가지 쉐이드로 만날 수 있으며, 지방시 뷰티의 시그니처 하트 모양의 퍼프는 피부의 좁은 부위까지 파운데이션을 발라 정교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지방시는 글로우 쿠션 출시에 맞춰 몬스타엑스 형원과 함께 한 디지털 화보 및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브랜드 모델 몬스타엑스 형원의 강렬하고 시크한 모습을 담아낸 메이크업 화보 및 영상은 코스모폴리탄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지방시 뷰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