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프랑스의 인기요리를 집에서 편하게,  佛 인기 냉동식품 '피카드' 단독 론칭
상태바
롯데마트, 프랑스의 인기요리를 집에서 편하게,  佛 인기 냉동식품 '피카드' 단독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4.03.04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인기 냉동 식품이 롯데마트에 들어왔다. 롯데마트는 지난 29일 프랑스 인기 냉동 식품 브랜드 ‘피카드(Picard)’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 단독으로 도입해 운영 중이다. '피카드'는 1906년 설립해 달팽이 요리, 코코뱅 등 프랑스 정찬부터 식재료인 채소와 과일, 디저트까지 모든 종류의 음식을 냉동식품으로 판매하는 업체로, 프랑스 냉동 유통시장 점유율이 20% 이상 차지할 만큼 시장 영향력이 매우 크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카드 상품은 프랑스 현지인들로부터 가장 인기를 받고 있는 상품 위주로 준비했다. ‘피카드 버터 크로아상’과 ‘피카드 초코 버터 케이크’와 같은 베이커리류, ‘피카드 트러플 탈리아텔레 파스타’와 ‘피카드 냉동 알감자’와 같은 간편식을 포함해 총 11종이다. 롯데마트는 피카드 상품 도입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냉동 식품 구매 선택지를 넓히고 합리적인 쇼핑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더불어 소비자들이 피카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롯데마트의 해외 직소싱 프로세스를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중간에 벤더사를 끼지않고 피카드 업체에서부터 곧바로 수입을 진행함으로써 판매가를 낮출 수 있었으며, 온라인 판매가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단독으로 판매하는 ‘피카드’ 상품은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 서초점을 포함한 30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롯데마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