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와이비, 올드머니룩에 캐주얼 무드! 비건 레더 핸드백 24 봄 화보 공개
상태바
비비와이비, 올드머니룩에 캐주얼 무드! 비건 레더 핸드백 24 봄 화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2.27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패션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24SS 컬렉션 '플로랄 듀(FLORAL DEW)' 화보를 공개했다. 살랑살랑 피어난 봄 내음 가득, 영롱한 꽃이 만개한 상상 속의 꿈의 정원을 담은 봄 컬렉션을 전개한다. 브랜드 명 BBYB는 'BLANK BY BELLA'의 약자로 다채로운 컬러와 다양한 소재로 유니크한 핸드백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비건 핸드백 브랜드드 비비와이비(BBYB)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 윤리적 소비문화를 지향하는 MZ세대 취향의 백을 선보인다.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콘셉트 디자인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아침 이슬에 젖은 파란 꽃으로 물든 신비로운 정원으로의 초대'라는 컨셉 아래 ‘에코르백’, ‘피아백’을 출시했다. 클래식한 올드머니 스타일에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에코르백'은 미디엄, 스몰 두 가지 사이즈의 숄더백, 스몰 토트백, 스몰 백팩, 미니 크로스 버킷백으로 구성됐다.

올드머니 스타일에 캐주얼 무드를 더한 '피아백'은 미니 토트백, 새들 숄더백으로 구성, BBYB 로고를 은은하게 보여주는 전면 볼륨 디테일을 가미했다. 

베이직한 블랙, 브라운, 아이보리부터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핑크, 그린, 블루, 카멜, 머스타드까지 다채로운 컬러를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비비와이비 24 봄·여름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단독 선발매된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1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비비와이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